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내돈내산] 교X치킨 대신 치킨신드롬? 진심?

by 째까 2023.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째까입니다

 

우리나라 배달분야 욕먹는 1위 치킨집이있죠?

"교X치킨"

이 치킨집이 배달비라는걸 처음 부과했고 

그 뒤로 이제 배달은 배달비가 자연스레 붙게되었습니다 

화가 겁나 나네요 ㅎㅎㅎㅎ

 

배달비 도입 + 가격인상 + 가격인상+ 인상 = 도합 3만원대 치킨

교X치킨의 가격입니다 ^^ 

판매율 떨어지니까 오리지날만 할인쿠폰 뿌리는데

그게 더 웃깁니다 ㅎㅎ

가격을 내려 으휴

 

무튼 교X치킨과 천정부지로 치킨값 올리는 치킨집을 최대한 이용 안하다가

인터넷에 교X치킨 대체로
치킨신드롬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찾아보니 전주에는 3개 지점이있었어유

 

집 근처 지점 먹어봤는데

교X이랑 완전 다르고 진짜 맛이 없었어요

지난번에 제가 사는 곳 근처 처갓집 뭐 시켜봣는데 

다른 지점이랑 완전딴판으로 나오고 맛도없고 양도 적고 최악이었거든요?

그래서 아 집 주변 치킨집은 다 맛이없나 싶었어요


각설하고 

집 주변 치킨신드롬은 노맛이니까

다른 지점의 치킨신드롬을 시켰습니다!

저는 

쏘핫 윙 반 허니데리 윙 반을 주문했습니다!

전주 배달어플로 하면 3천원 할인된데서 3천원 할인 포장주문! ㄱㄱ!

찰칵

메뉴랑 가격 보시고요

저는 효자삼천점에서 주문했어요 차로 붕붕

 

반응형

 

 

 

반반/쏘핫윙

일단! 비주얼만봐도!

제 집앞 지점보다 맛있어보입니다! 리얼!

양도 교X보다 많아요! 

떡도 맛있어요 오동통 쌀떡(밀떡인가..?)

 

근데 치킨신드롬 윙 시키면 날개 끝까지 나와여

이거 쪼금 불편,,,

치킨신드롬 대표님

윙 끝에 못먹는 부위좀 잘라줘요,, 

혹시 이렇게 끝에 잡고 먹으란 뜻일까여?

그치만 치킨신드롬 사장님

제발 날개 끝 좀 잘라서 빼주세여 

그리고 윙봉을 더 넣어줘여...

쏘핫이랑 허니데리 색감 차이 보시고요

근데 허니데리 먹다보면 늬끠해요

교X치킨 허니도 그렇긴 합니당

 

 

맛 차이는?

솔직히

교X이랑 100% 똑같다 와 대박이다

라는건 아니에요 

 

교X 레드윙이랑 유사하지만 다른맛이다

그렇다고 맛없는건 아니에여!!!

치킨신드롬의 맛이다? 라고 생각해주쇼

 

 

치킨 먹으면 또 동반자 잇죠

느끼해서 깐것도 어느정도 맞아여

하지만 치맥은 국룰인걸

 

그래서 느끼해서 얼마나 먹었냐 

마음에 안드냐고요?

? 혼닭맞아요

 

? 아뇨 그렇진 않아요 ㅋㅎ

근데 허니데리는 다시 안시킬듯!

늬끼해요!!

차라리 반반 시키려면

쏘핫 윙 반 / 단디 윙 반을 시킬듯!

더 맵싹한게 땡기네요

단디는 교X이랑 완전 다른맛이긴해도

더 맵싹해서 괜찮아요

 

허니데리까지 가득 먹으니까 느끼해서 

열무김치에 컵누들 하나 쌔렷습니다

 

그만큼 약간 늬끠하다는거지~

 


예 내돈내산 제돈제산이구요?

 

째까 박수점

👏👏👏+0.8 = 도합 3.8점!

재주문의사? 예예

일단 솜리치킨도 먹어보고 재 주문하려해여

근데 주문하게되면 꼭 효자삼천점에서 시킬꺼에여 

전주 다른 지점에서는 안시킬꺼야..^^

 

그럼 이만 바이!

(치킨이 너무 남았는데.. 배불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