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전주] 별로 안 맵ㄴ 쓰하 국 더먹자 맵다 "오봉집"

by 째까 2023. 6. 5.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빡!

 

잘 지내셨는지요? 

글쓰는데 어제오늘 날씨가 왤케좋은건지

자꾸 나가고싶네여? 돈없는데?

제 회사 주변에 낙지볶음 맛집이 없는데유

 

 

지난번에  회사 동료가 일있다고 만성동주변 가야된데서

저도 총총 따라간다했슴다

간 김에 점심도 먹고오려고 맛집 찾다보니

마침 낙지볶음집이 있다그래서 여기로 정하고 바로 움직였어요

 

빨리먹으려고 외관도 안찍었네요 ㅈㅅ

 

어디냐면

 

 

입니다 ㅎ

메뉴는 밑에 있고요? 생각해보니 체인점 같앗슴

오봉집 메뉴

 

 

 

메뉴는 오기전부터 정해놨으니

자리 앉자마자 직화 낙지볶음2인 점심특선으로 빠르게 주문 ㄱㄱ

점심 특선 가격은 11,000원정도? 쪼-끔만 더 저렴했으면 좋겟는디...

 

 

주문하니까 손님들이 계속오더라구요 주변에 직장인분들 대박많이오고.. 

와 사람많아졌다 하는순간 전(체)반(찬)을 동그란 옛날 상?에 주시더라구요

 

추가 반찬은 옆에 셀프코너

반찬은 깔끔? 스타일로 주셨고 추가 반찬은 옆에 셀프코너로 남기지 않을 만큼 계속 드실 수 있어요

미역국도 셀프입니다!!

아 미역국은 조금 짯던 기억이 나네여

저는 두부 빼고 다 셀프코너가서 더먹었슴다 ㅎ...

 

휴대폰하면서 조금 기다리니

밥이 뙇

낙지볶음 점특이 땋

사진만 찍고 바로 비벼먹을 준비했습죠

아 여기는 독특하게 낙지를 잘라먹어야했어요!!

불편하긴해도 제가 먹을 사이즈로 자를 수 있다는게 엄청 편했슴다 

제가 턱관절이 안좋아서 입을 막 크게 못벌리니까 찌끄마하게 잘라서 먹거든여 ㅎ 개꿀

 

콩나물이랑 김가루, 참기름(옆에 비치!) 넣고 낙지넣어서 비벼서 뚝딱했슴다

 


째까 박수점(5점 만점)

 

👏👏👏

 

항상 내돈내산!

칼더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