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익산] 이거라고 이게 비빔밥이라고요 "한일식당"

by 째까 2023. 6. 10.
반응형

안녕하세여?

 

전주는 비빔밥의 고장 뭐 이러잖아요?

 

근데 비빔밥 먹고 많이 실망했잖아요?

 

2023.06.03 - [전주] 맛집 맞나..? 웨이팅만 겁나하고..흐음 "하숙영가마솥비빔밥"

 

[전주] 맛집 맞나..? 웨이팅만 겁나하고..흐음 "하숙영가마솥비빔밥"

다덜 안녕하세여 전주로 이사온지 근 두어달이 되어감니다 하하 전주 이사 겸 부모님께서 전주 오신 겸 해서 전주에서 그나마 괜찮다는 비빔밥 집을 갔습니다! (가지 말았어야 하는데) 전주에

jjaekka.tistory.com

 

좀 그나마 괜찮은 비빔밥집 어디없나해서 주변까지 찾다보니

익산에 육회비빔밥집 괜찮은데가 있데서

ㄱㄱ

 

 

익산 황등면에 유명한데가

황등시장비빔밥본점, 진미식당 뭐 있다는데

 

 

네 전 그냥 한일식당갔습니다~^^ 

결론적으로 진짜 찐만족

 

  • 주소 : 전북 익산시 황등면 황등로 106
  • 상호 : 한일식당
  • 영업시간 : 화~일 11:30 ~ 20:00
  • 휴무 : 월요일
  • 주차 : 걍 갓길

여기 장점은 일요일도 영업한다는 점입니다! 

익산에 맛집찾으면 대부분 일요일 휴무인데,, 후,,

 

주말 낮에 방문했는데 운 좋게 웨이팅없이 들어갔슴다!

이게 왠 개꿀

물론 비빔밥집이라 회전율빨라요 기다릴만해요 안에도 크고

다만 단점은 주차가 진짜 빡심

주차할데가 없어요

걍 갓길주차 각

 

메뉴판

메뉴 보십셔 가격 진짜 어디보다 낫지않습니까?

그리고 한우입니다? 호주산이 아니라?? ㅎㅎㅎㅎㅎ

 

저는 황등비빔밥시켰습니다!

주문하니 나오는 반찬은 딱 3가지인데요

천사채는 제가 원래 안먹으니까 빼고

무생채랑 미역초무침 진짜 짱맛있습니다

20가지 한정식집가면뭐합니까?

차라리 먹는 반찬 몇가지 잘나오는게 더 낫다고 봅니당

최고야
소고기무국st

반찬 쫌쫌따리 먹고있으면 사장님께서 국이랑 비빔밥 주시는데요?

 

뜨거우니까 절대 만지지말라고하십니다

밥은 이미 양념에 비벼져서 나오는데요? 신기했어요

맛 존맛

양 작아보이는데 먹다보니까 많고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있습니당

 

그리고 날 고기 못드시는분들은

익혀달라면 익혀주십니당?

 

그리고!!

여기 기본으로 나오는 선지국!!

진짜 짱맛있습니다

하나도 안비려요

약간 소고기무국에 선지 들어간느낌?

최고에요 리필됩니당

전 두번리필했음

 

진짜 뚝딱하고

해가..안져..

군산에 철길마을 갔다가

망해사에서 낙조볼랬는데 너무 일찍가서 

그냥 망해사만 보고 온 사람됨

 


무튼 진짜 추천하고요?

꼭 가세요

아 근데 저랑 안겹치게 가주세요 ㅎㅎㅎㅎㅎㅎ

 

 

째까 박수점(5점 만점)

 

👏👏👏👏+반

 

염려할일 없지만

내돈내산!

 

문제 시

님말이 다 맞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