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서귀포시/서귀동] "한라생얼큰이" 난 내가 닭발 싫어하는 줄 알았지;

by 째까 2022. 1. 15.
반응형

//

안녕하세요? 째까입니다.

여러분 지금 제주도 서귀포 시내 어느 호텔인데 야식 뭐 먹지 고민 중이시죠.

무뼈닭발 드실 수 있으시면 한라생얼큰이에서 매운무뼈닭발을 주문하세요. 

이 글 보시는 분들은 저를 모르시겠지만 저 믿고 드셔보세요. 매운무뼈닭발 세트로 시키면 계란찜, 주먹밥, 쿨피스 줍니다. 야채는 깻잎 정도 나와요. 째까는 불닭볶음면을 쓰읍하하면서 먹는데요. 그래서 주로 보통맛을 주문한답니다. 

매운맛 정도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불닭볶음면도 아무렇지 않게 먹는다 또는 내일 없이 매운게 당긴다 : 매운맛
불닭볶음면을 쓰읍하면서 먹는다 또는 내일 화장실 한두 번 가겠다 : 보통맛
약간 매운게 당긴다 : 맛있게 매운맛

처음 주문시에는 맛있게 매운맛으로 골랐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어요! 말 그대로 맛있게 매웠습니다.

오히려 같이 먹었던 분은 안맵다고 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번 주문에도 매운직화무뼈닭발 보통맛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요즘은 배달비가 좀 부담스러워서 직접 가지러 갔습니다. 배달비가 너무 급격하게 오르네요. 

한라생얼큰이 위치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주문 후 가게로 찾아갔습니다만 주차할 공간은 따로 없었습니다. 한라생얼큰이 문을 여니 매콤한 냄새가 제 코를 찌르더라고요. 사실 사레들렸습니다. 콜록

기다리는데 째까가 주문한 매운무뼈닭발에 불맛을 넣어주시려고 석쇠에 음식을 올리고 불위에 팡팡 치시더라고요. 신세계였습니다.  


포장 후 집에서 개봉했습니다. 주먹밥은 원래 저렇게 동글동글하지 않고 같이 온 비닐장갑으로 한입거리고 직접 만들어야 해요. 닭발의 양이 금액 대비 적다고 느낄 수 있는데 밥이랑 계란찜이랑 먹으면 두 명이서 딱이에요. 두명 다 엄청 배고픈 상태면 조금 부족할 수도 있으니 라면 같은 사이드 메뉴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한라생얼큰이 매운무뼈닭발/또 먹고싶다.

세트 메뉴 단체샷이에요. 좌우에 보이는 치킨무와 탕수육 소스는 못 본 척해주세요.

주먹밥 솔직히 잘 만들었죠. 제가 만들었습니다. 하하.

무뼈닭발에는 닭발만 있는 게 아니라 양파랑 떡  등이 있는데요. 제발 무뼈닭발이랑 양파랑 같이 드셔주세요. 진짜 미쳤어요. 그때 만약에 너무 맵다 하시면 계란찜 한입에 주먹밥 한입 하시고 닭발에 들어있는 떡 한입 드세요.

그리고 원하시는 주류나 음료 한모금하시면 그게 바로 천국입니다.

한라생얼큰이 세트 조합/깻잎 어디갔지

서귀포 시내에서 야식 포장이나 배달 찾고 계시면 한라생얼큰이에서 매운무뼈닭발 드셔 보세요!! 꼭 직화로 드세요!

이번 주문에서는 다른 메뉴를 추가하지 않았기에 맛 리뷰는 하지 않겠어요.

 


2022년 01월 15일

째까일지

//

 

ps. 다음날 화장실 네 번 갔어요. 메이데이 메이데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