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정보

[제주시/아라동] 롯데시네마 제주아라점 누워서 스파이더맨 보기

by 째까 2021. 12. 27.
반응형

 

//

서귀포에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1곳만 있다. 그곳마저도 화면이 너무 작다. 육지에 있을 때는 아무렇지 않게 아이맥스 영화관을 갔는데 제주 생활하다 보니 이런 문화생활도 안 하게 된다. 

"누워서라도 보자" 라고 생각한 후 리클라이너 체어 있는 곳을 찾았는데 다 제주시다. 

서귀포에는 왜 큰 영화관이 없지라는 투덜거림과 함께 제주시 롯데시네마 아라점을 방문했다.

 

본 글에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관련 얘기는 없습니다!! 스포도 없어요!! 밑에 쿠키 개수만 말합니다!


주차장은 넓고 주차 라인은 보통이었다. 완전 초보가 아니시라면 충분히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을 것이다.

주차하고 1층으로 가니 바로 스낵코너가 나왔다. 코로나 백신 2차까지 맞았지만 현재 정부 지침으로 인해 영화관에서는 물과 음료 이외에 섭취는 불가능하다. 마블 영화에는 즉석구이와 맥주 먹는 게 나의 루틴인데 아쉬웠다. 하지만 지금은 이겨내야 할 시기다. 외람된 말이지만 다들 빨리 백신 맞으세요! 전 다음 주에 3차 맞으러 갑니다!(TMI) 하하!

즉석구이 오징어 먹고싶다 

영화가 많이 남았으면 이런 공간에서 게임 한판 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영화 티켓은 모바일로 발급받아서 따로 없지만 리클라이너 체어로 된 관을 예매했다. 아마 5 관인가 6관이었던 기억 한다.

예매할 때 D열로 예매했는데, 너무 가까운 거 아닌가 스파이더맨 보다가 목 나가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스크린이 작아서 그런지 눈에 딱이었다. 한 줄이라도 뒤로 가면 스크린이 너무 작게 느껴졌을 듯싶다. 

롯데시네마 아라동 리클라이너관은 D열로 예매하시길 바란다!

몇 관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D열이다

리클라이너 체어는 양 옆에 팔걸이가 따로 있어서 옆사람과 팔걸이 싸움 안 해도 돼서 정말 좋다. 그리고 체어 특유의 푹신함이 최고다. 허풍 약간 보태서 말하면 잘 수도 있겠다 싶다. 롯데시네마 아라동 리클라이너 체어는 왼쪽에 의자 조절과 충전 포트가 있었고 오른쪽은 음료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휴대폰 배터리도 없는데 뭔 자신감으로 라이트닝 케이블 차에 놓고 와서 충전도 못 한 1인이다. 아쉬웠다.

옆자리 사람없다

 

다음 마블 영화 개봉하면 또 제주시로 넘어와야겠다. 리클라이너 체어에 롱 패딩 덮고 있으니 거의 침대더라.

 

 

 

삼화점 리클라이너관도 가볼까?

 

2021년 12월 27일

째까일지

//

 

P.S. 스파이더맨 진짜 최고야 쿠키 2개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