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정보

[제주시/아라동] "모던 하우스" 사장님 서귀포시에도 지점 내주세요.

by 째까 2022. 1. 3.
반응형

//

안녕하세요? 째까입니다.

서귀포시 여러분 접시나 이불 어디서 구매하세요? 제가 육지에서 거주중일 때는 무인양품이나 온라인으로 많이 구매했는데요. 물론 일본 불매 운동 이후에는 무인양품 물건은 지금도 안 사고 있습니다.

서귀포 내려온 후 접시나 식기류 구경하러 갈 만한 종합 생활용품점이 딱히 없더라고요. 만약 있는데 제가 못 찾는거면 알려주세요! 이마트같은 대형마트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어 결국에는 비싼 배송비 지출하면서 이불 구매한 적이 한 두 번이 아니에요

하루는 제주도에는 생활용품점 다이소 말고 다른 곳을 찾다가 제주시에 모던하우스가 있다는 것을 확인했어요.

모던하우스는 이불뿐만아니라 식기류, 전반적인 생활 용품, 가구까지 판매하는 곳이니 째까가 정말 찾던 곳이었어요.

제가 사는 곳에서 모던하우스는 한시간입니다. 울고싶네요.

제주시에 모던하우스는 총 3곳이 있습니다. 제주시 화북동, 아라동, 건입동에 있고 째까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모던하우스 아라동이었습니다.

 



야간 초행길이라 입구 한번 못들어갔다가 매우 큰 구역을 돌았습니다. 주차장 잘 찾아가세요.

주차는 유료주차였고 주차장은 공간과 주차 칸은 넉넉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크리스마스 겨울 식기류들이 째까의 소비 욕구를 자극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식기류/다 사고싶다.

 

모던하우스를 크게 둘러보니 여행과 1인 가구 키워드로 물건을 판매하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이 나혼자 굽는 그릴이나 여행용 라면포트가 많이 팔리고 있었습니다. 째까도 구매하고 싶었지만 집에 더 이상 놓을데가 없기에 참았습니다.

사실 다시 방문하면 구매할 것 같습니다. 귀엽지 않으신가요? 

모던하우스 나 혼자 그릴/반반 그릴

 

밖에서 건물을 봤을 땐 분명히 2층에 가구를 파는데 2층 가는 계단이 없었어요. 밖에 나간 후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니 입구가 없어서 다시 내려오고 점원분께 여쭤보니 안쪽에 계단있으니 그걸 이용하라고 하셨습니다. 자 여러분 모던하우스 아라점 2층 올라가는 법은 입구로 들어오시고 안쪽으로 계속 들어오시면 계단이 있습니다. 째까처럼 빙빙 돌지마세요.

가구는 깔끔하고 예뻤습니다만, 째까 타입이 아니기에 1층으로 다시 내려오고 나가는 길목에 제가 찾던 접시가 있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렐의 스누피 버전이 있었어요! 진짜로 이건 구매할까 최소 50번 이상 고민했습니다.

사진을 더 올리진 않았지만 고기 그릴이나 욕실 잡화 등 다양한 물건을 팔고 있었어요.

 

코렐 스누피 접시들

 

다음에 방문할 때는 작정하고 구매해야겠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1월 3일

째까일지

끝.

P.S. 진짜로 모던하우스같은 예쁜 생활용품점 있으면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