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서귀포/강정] 제주도민형 스타벅스 "에이바우트" 강정점 About

by 째까 2022. 1. 4.
반응형

//

안녕하세요? 째까입니다.

제가 제주도를 2019년에 내려와서 거주 중인데요. 여러분 제주도 놀러 오시면 주로 카페를 스타벅스로 가시죠? 저도 몇 개월 정도는 스타벅스만 갔었는데요. 어느 날 지인분(본 투 비 제주도민)께서 "스타벅스만 가지 말고 여기 가봐. 여기가 도민들의 스타벅스야"라고 하셨습니다.

조금 검색해보니 학생들부터 카공족(카페 공부족)까지 많은 분들이 가시더라고요! 째까도 주변 에이바우트 지점 뭐가 있나 찾아보니 에이바우트 "뷰" 토평점과 그냥 에이바우트 강정점이 있었어요!

토평점은 이번 포스팅 이전에 방문한 적 있었지만 사진을 많이 안찍어서 토평점과 강정점의 차이와 강정점의 특징을 말씀드리려 해요.

 

강정점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강정점은 바다가 넓게 보이는 뷰를 대상으로 쉬는 공간에 초점 맞춘 공간으로 느껴졌어요. 째까가 방문했던 날에는 날이 정말 좋아서 에이바우트 강정점 매장에서 바깥을 보면 바다에서 반사되는 빛의 강도가 정말 강했어요. 라섹한 째까는 눈이 시릴 정도였어요! 그만큼 바다 보기 좋은 곳이에요.

에이바우트 토평점 바깥 뷰/눈부셔

 

에이바우트 뷰 토평점과 동일하게 음료 주문 시 디저트 무료 또는 음료만 주문 시 음료 가격 할인이 되었어요! 디저트도 토평점과 동일했습니다! 째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료만과 포메리카노에 디저트(초코롤로 기억해요) 세트로 주문했어요. 에이바우트 메뉴판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메뉴판에도 써있지만 에이바우트 매장 곳곳에 에이바우트는 라떼 맛집이라고 써놓은 글귀가 있었어요. 우유 들어간 커피는 안 좋아하는 째까는 나중에 도전해보겠습니다. 하하. 지금 보니 디톡스나 ABC 주스도 판매하고 있었군요? 

다음에는 디톡스 음료를 주문해야겠어요. 

에이바우트 메뉴판

주문한 메뉴 기다리면서 토평점과 다른 점을 찾아봤어요. 프렌차이즈인만큼 전반적인 흰색톤 인테리어와 투명 벽으로 구분한 개별 방이 있는 것은 동일했습니다. 하지만 째까가 느낀 다른 점은 바로 의자였어요. 

에이바우트 뷰 토평점과 강정점에는 카공족들에게 정말 유용한 긴 테이블이 있어요. 거기에는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나름 자리 경쟁이 치열한 자리인데요. 토평점의 의자는 매우 딱딱하고 미끄러웠다면 토평점 의자는 등받이가 매우 넓고 방석이 깔려있어 약간 푹신했습니다. 

사소하지만 저처럼 카페에서 글 쓰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의자가 은근히 중요하거든요. 카페 매장의 높이나 넓이는 토평점이 강정 점보다 컸지만 아늑함은 강정점이 더 강했어요. 

카페 뒷쪽 귤밭 뷰는 강정점과 토평점 모두 좋았습니다.

에이바우트 토평 뒷뜰 뷰

 

공부하시거나 책 읽으실 여유롭고 편한 제주도만의 카페 찾으신다면 에이바우트 어떠세요?

 

2022년 1월 4일

째까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