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정보

[내돈내산] 맥도날드 행운버거 올해는 맛있을까?

by 째까 2022. 1. 22.
반응형

//

안녕하세요?

째까입니다. 이 글을 올릴까 말까 신중히 고민하다가 올리게 되네요. 그 이유는 괜히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 선입견 생기실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러웠어요. 하지만 그 어떤 사소한 것이라도 선택하는 것은 자기 자신이니까요! 이 글을 보고 괜한 부정적인 생각 안 드셨으면 좋겠어요! (사실 크게 뭐 지적하는 내용은 없어요)

 

 

 

서귀포 맥도날드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8665
주차 : 8 ~ 13대 정도
메뉴 : 행운버거 세트

 


벌써 작년이네요. 서귀포는 아시다시피 버거킹이 없는데요. 햄버거가 너무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버거킹은 없으니 꿩 대신 닭이라고 맥도날드에 겨울 한정 메뉴로 행운버거 라인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벽면에 붙은 광고를 보니 달달 짭짤할 맛으로 예상되어서 행운버거 골드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은 행운버거 골드에 해시브라운 패티를 추가한 거 같더라고요. 째까는 해시브라운 패티 넣은걸 별로 안좋아하니 그냥 행운버거 골드 세트로 주문했어요.

서귀포 맥도날드 키오스크에서 정말 힘! 들! 게! 주문한 뒤 기다리는 데 메뉴 간판이 보였어요. 밑부분에 버거와 함께 즐기세요! 라고 쓰여있는데 필레오피쉬랑 불고기버거를 보여주더라고요? 

버거를 사이드로 먹으라는 건가요? 이해 못 하겠던데 허허.

맥도날드/버거와 함께 즐기세요? 버거를?

 

주문한 맥도날드 행운버거 세트는 꽤 오랜 시간 걸린 후에 주셨어요. 드라이브스루 주문이 많아서 그런가 싶었어요. 행운버거 세트에만 감자튀김이 일반 감자튀김이 아니고 컬리후라이가 제공되는데요. 다른 글을 보니 컬리후라이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받은 컬리후라이는 거의 직선이었고 먹어보니 일반 감자튀김보다는 짭짤하고 간이 강했어요. 쉽게말해서 맘X터치 감자튀김의 순한맛 정도였어요.  

맥도날드/컬리후라이? 안 컬리인데

 

 감자튀김을 조금 먹고 맥도날드 행운버거를 먹으려고 포장지를 열었는데 웬 이질적인 패티가 저를 반기더라고요. 예시 이미지와 실제가 다를 수도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이건 좀 심하더라고요. 소스도 덜 뿌려준 느낌이고, 패티도 인공적인 향이 났었어요. 형용할 수 없지만 소스가 부족해서 그랬을까요? 빵 맛 따로 패티 맛 따로 노는 느낌이 강했어요.

맥도날드/버거 상태가 왜이래

맥도날드 행운버거를 제가 먹어봤을 때는 예상과 달리 실망적인 맛이었어요. 이 매장만 이런건지 혹은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너무 바빠서 그랬던건 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다시 사먹지는 않을래요. 차라리 불고기버거를 먹으려고요. 

아니면 2022년말에 판매하는 한정 햄버거를 기대하겠어요.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2022년 1월 26일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드셔 보시고 저만 그렇게 느낀 건지 알려주세요!

 

째까가 방문한 맥도날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2022년 01월 22일

째까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