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서귀포시/성산읍] 제주도왔는데 매운카레가 땡기면 슌식당

by 째까 2021. 12. 25.
반응형

 

//

안녕하세요? 째까입니다.

혹시 지금 제주도세요? 서귀포세요? 성산읍인데 회나 근고기말고 카레랑 밥 안땡기시나요? 

저는 종종 급식카레 말고 맛있는 카레가 생각나는데요. 저와 같은 마음이시라면?

 


그렇다면 슌식당 어떠세요?

상호 : 슌식당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시흥상동로 87
번호 : 010-8936-0765
주차 : 안에 두 곳 정도, 저는 그냥 길가에 주차했습니다.
메뉴 : 흑돼지 매운카레, 새우핸드롤(메뉴판 참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이라는거 말씀드립니다.

슌식당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슌식당 주변 사진은 없습니다만 주변에 다 가정집이고, 슌식당이라고 크게 간판이 없어서 처음에 찾기 힘들었어요.

무엇보다 제 기억으론 "슌식당"이라는 글자가 한글이 아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 슌식당은 흑돼지 스키야키 우동, 슌삭 카레, 튀김 우동이 메인이었고 사이드로는 세 종류의 핸드롤이 있었어요! 저는 혼밥이라 슌삭 카레와 새우오믈렛 핸드롤을 주문!

 

혼밥 가능하냐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 이미 혼밥으로 카레 드시던 분 계셨었어요. 혼밥 가능할까 라고 생각하신다면 걱정마시고 혼밥하세요!

슌식당 메뉴판

안에는 협소했고 테이블이 많지 않았어요. 참고하세요! 주문한 슌삭 카레와 핸드롤 기다리면서 한장찍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일본에 거주하다오셨나? 싶을 정도로 일본스럽더라고요. 노래인지 라디오인지 모르겠지만 배경음도 일본어가 흘러나왔습니다.

자리에서 찰칵

 

대략 15분정도 기다린 끝에 슌삭 카레가 나왔습니다. 고명은 새우, 어묵, 계란 튀김이 나왔고 단무지나 쪽파 등 곁들일 것은 카레 위에 나오더라고요. 처음에는 양이 너무작은데? 밥은 어딨는거지 싶었습니다.

슌삭 카레

튀김은 바삭한게 좋아서 살짝 옆으로 빼놓고 카레랑 밥만 비벼서 먹고있는데 새우오믈렛 핸드롤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는 작아보이는데, 엄청큽니다. 새우도 칵테일 새우가 아니라 큼지막한 새우가 들어갔어요 탱글탱글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 슌삭 카레는 매우 매웠워요. 씁-하 할 정도로 매웠어요. 그래서 핸드롤에 오믈렛 부분 먹고 카레 한입먹고 이렇게 먹게되더라고요. 둘의 조합이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두가지 메뉴를 먹으니 너무 배불러서 조금 남겼습니다. 두분이서 오시면 꼭 핸드롤을 사이드로 시켜서 드셔보세요. 새우오믈렛 핸드롤 진짜 강추합니다.

새우오믈렛 핸드롤

 

제주도 성산읍 방문하시고 매운 카레 드시고 싶으시면 방문해보세요!

 

 

2021년 12월 25일

째까일기

//

P.S 메리크리스마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