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프로그래밍

[굿노트/노타빌리티] todo 진짜 깔끔한거 찾으세요? 이거 어떠세요

by 째까 2023.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페이퍼리스다 뭐다 해서 아이패드나 탭 많이쓰시잖아요

저도 최근에 아이패드로 todo 계획도 쓰는데요

패드에서 매일매일 계획쓰는데 템플릿 마음에 드는게 없더라구요

다른 블로그에서 찾으면 너무 예뻐서 제 글씨체가 더 악필처럼 보이는 효과를 주더라구요?

물론 글씨를 잘 못쓰는건 맞습니다만...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찾다찾다 그냥 제가 만들었습니다? 

엄-청 심플해요

문구점가면 있는 b4 리갈패드 스타일로 만들었어요!

 

미리보시고 다운받아사용하세요!


저는 5mm와 7mm 두 가지 너비로 만들었고!

각 너비마다 포인트 색을 다르게 주엇슴다? 

마음에 드는 색으로 골라 쓰세요!

 

먼저 5 mm todo에요

 

색깔은 총 노란색, 초록색, 파란색으로 지정했구요?

5 mm 노랑, 초록, 파랑

확대하면 이렇게 보임다

확대샷


다음은 7 mm임다

5 mm랑 동일하게 색깔은 총 노란색, 초록색, 파란색으로 만들었어유

초록색에 두꺼운 선 보이는데 이거 캡쳐에서만 이렇게 보입니당

다운받으면 다른 파일과 똑같은 두께로 보여요!

 

7 mm todo!
7 mm 확대샷

저는 7 mm 노란색으로 사용하고있어요 

일단 츄라이츄라이

원하시는 걸로 받아서 사용하세요~

 

반응형

 

todo_2단_5mm_blue.pdf
0.51MB
todo_2단_5mm_green.pdf
0.51MB
todo_2단_5mm_yellow.pdf
0.54MB
todo_2단_7mm.pdf
0.36MB
todo_2단_7mm_blue.pdf
0.36MB
todo_2단_7mm_green.pdf
0.36MB
todo_2단_7mm_yellow.pdf
0.36MB

 

재배포는 당연히 금지인거 아시죠? 

 

감삼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