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프로그래밍

[굿노트/노타빌리티 템플릿] 주간플래너 심플 라인 pdf 무료 공유

by 째까 2021. 12. 24.
반응형

 

//

안녕하세요. 째까입니다.

아이패드로 굿노트나 노타빌리티 사용하고 계시나요?

저는 대학원 때부터 정말 잘 써오고 있는데요. 이제는 없어선 안될 어플 1등이랍니다.

대학원 때는 연구 일지를 작성하느라 주간 계획표를 크게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직장인이 되니 주간 계획표나 먼스 플래너 템플릿이 필요했습니다.

신입일 때는 무료로 받아서 사용했었는데, 이제 보니 제가 딱 원하는 디자인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혼자 주간 계획표를 만들어봤습니다.

 

 

혹시 제가 좋아하는 위클리 플래너 디자인과 여러분께서 선호하는 디자인이 같다면 이 템플릿 마음에 드실 거예요.

제가 선호하는 위클리 플래너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1. 깔끔할 것.
2. 일요일이 주 시작일 것.
3. 매일 계획에 결과를 쓸 수 있는 공간이 있을 것.
4. 주 계획 시 비고란이 있을 것.
5. 글 작성 시 줄이 있을 것(중요!).

 

5번이 왜 중요하냐고요?

5번은 제가 악필인데 아이패드로 글을 쓰니 진짜 글이 위로 갔다 아래로 갔다 거의 지그재그로 쓰더라고요.

제가 쓴 글인데 제가 못 알아보는 경우도 있었어요. 그래서 줄 있는 게 필요했습니다.

구글에서 찾다 보니 많은 분들께서 무료로 주간 계획표를 올려주셨는데 너무 귀엽거나 줄이 너무 크거나, 주말이 없거나 등등 제 조건에 하나둘씩 안 맞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혼자 만들어봤습니다.

 

제가 만든 심플 위클리 플래너는 정말 간단한데요.

먼저 밑에 사진 보시죠.

째까표 위클리플래너

일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구성되어있고 각 일마다 얼마나 성공했는지 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답니다.

왼쪽 위에는 한 주의 키워드를 작성할 수 있게 했고, 오른쪽 위에는 월과 주를 색칠해서 구분하실 수 있게 했어요.

줄 간격은 대략 7 mm 정도 됩니다. 회색으로 넣어서 티가 많이 안 나요.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이콘이 없어서 정말 간단하죠? 

 

혹시 굿노트나 노타빌리티에 적용하는 법을 모르신다면 아래 과정을 따라 해 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1. 밑에 weekly_plan_JJAEKKA.pdf를 누르셔서 파일을 다운로드한다.
2. 굿노트나 노타빌리티 어플을 킨 후에 파일 받기 모양(네모에 아래 화살표↓ 모양)을 누른다.
3. 1번에서 받으신 pdf 파일을 불러오시면 됩니다!

weekly_plan_JJAEKKA.pdf
0.01MB

 

 

째까표 위클리 플래너 예쁘게 사용하세요!

처음 만든 버전이라 부실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많은 이해 부탁드려요.

 

 


다음에는 모눈종이 연습장을 만들까 고민 중입니다.

 

2021년 12월 24일

째까일지

//

P.S 글 읽으신 모든 분들 메리 크리스마스!

 

반응형

댓글